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최고급 다낭마사지 본스파 럭셔리 '이색마사지' 서비스 관광객들에게 호평 < 칼럼 < 오피니언 < 기사본문 뉴스프리존

Blog Article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뭐 그렇다고 김치찌개 냄새날 거 같은 이모님들이 계시는 건 아니지만 어쨌든 그런 것들을 뛰어넘어 아주 훌륭한 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이상한 잡기 없이 마사지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코스에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을 자랑하고 모든 면이 아주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사실 제가 이용할 때도 그렇고 내부에서 뭔가 팁을 요구하고 하면 흐름이 깨지는데 이곳은 그런 부분 모두 정리해서 아주 자연스럽고 한방에 이어지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또한 위치 역시도 한인 타운 중심에 있어서 이동이 용이하고 정말 괜찮은 호텔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러모로 편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평하자면 간편하고 짧은 시간 안에 편하게 서비스받을 수 있는 업체이고 이용에 군더더기 없어 깔끔하고 좋습니다.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다낭 시내 곳곳에서 찾을 수 있으며 많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기리에 영업중입니다. 족욕을 하면서 다낭의 드래곤 브릿지를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낭만도 있는 곳이 바로 틴틴 스파예요. 무엇보다 리셉션의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정도 잘해서 의사소통도 걱정이 없어요. 지금 트로피컬 스파에서는 해피아워 특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일정과 시간을 고려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단, 해피아워 특가 상품은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해요.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당부드리고 싶은 말은 다낭 붐붐 오실 때 부담은 갖지 말고 오셨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시기도 전부터 저한테 많이들 하는 질문이 들어갔다가 별로면 나와도 되냐 인데요. 너무 당연히 들어갔다 맘에 안 들면 나오면 그만입니다. 어디 90년대 깡패들처럼 강매하고 그런 사람들 아니기에 오셔서 맘 편하게 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나와서 다른 곳을 가시던가 돌아가셔도 됩니다.


구글 지도에 검색 할 시에는 로컬 사쿠라 매장이 검색이 되다보니 많은 분들이 착각해서 잘못 찾아가시곤 하는데 길가에 큼직하게 사쿠라라고 적혀있는 매장을 보신다면 짝퉁 가짜 로컬 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낭 한강변에 위치해 있는 다낭 빨간 그네는 다낭 최초로 매직미러룸을 도입한 업체입니다. 수량이 넉넉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옹골차게 준비되어 있고 고정 멤버들 중 괜찮은 친구들이 몇 있기에 한 번은 가볼 만한 곳입니다.


하의만 제공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을 조금은 민망하고 어색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 다낭 팜반동 인근에 위치한 넓고 쾌적한 제일이발관에서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제일이발관은 얼굴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 마스크팩, 귀 청소, 손발톱 정리, 전신 마사지, 삼푸 마사지 모두해주는 마사지삽이에요. 관리받기 전, 발세족을 받으며 돌아다니느라 지쳤던 발을 씻고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저가 스파보다 5~10,000원 정도 비싸나 샤워 시설도 잘 되어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실키 스파 보다는 두 블럭 더 뒤에 위치해 있고 제가 다낭에 있을 때 다낭 관련 카페에서 인기 있었던 스파입니다. 베트남 마사지 종류는 상당히 많지만 추천드릴 것은 사실 마지막에 언급드린 것입니다. 형님들이 그간 한국에서 받은 어려움 방실장이 다 이해합니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휴게텔사이트 휴게텔후기 휴게텔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사이트

Report this page